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홈 홈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고양시, 사회적경제 통합브랜드 '다다켓'제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9.07
조회수
375
첨부
첨부아이콘

공동 브랜딩 사회적경제 기업 유통망 진출 지원


[KFM 경기방송 = 이창문 기자] 고양시와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다양한 유통망 진출을 위한 고양시 지역내 사회적경제 통합브랜드인 ‘다다켓(DADAKET)’을 제작했습니다.

고양시, 사회적경제 통합브랜드 다다켓 제작

‘다다켓’은 다양한 컨셉들이 있는 고양시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많은 이들에게 많은 가치를 준다는 의미로 많을 다(多)와 고양시의 고양시(CAT)과 시장이라는 의미의 마켓(MARKET)의 단어를 조합ㆍ활용해 네이밍한 브랜드입니다. ‘다다켓’은 대형 및 소형 유통망 진출 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입니다. 고양시와 센터는 오는 12~13일 이틀간 서울역 내에서 ‘다다켓’ 브랜드를 가지고 나가는 첫 유통망 진출 행사를 진행합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다다켓 서울역 부스 운영 행사를 통해 다다켓이라는 브랜드가 알려지는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며 “고양시가 사회적경제 판로개척에 있어 선도도시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원문보기: https://www.kfm.co.kr/?r=home&m=blog&blog=news&front=list&uid=9323513&cat=4